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안면도 갈만한곳 필수 코스 Best

사용자 김사랑 기자 2019. 8. 24. 16:39


 오늘은 안면도 갈만한곳 Best 5 에 대해 알아볼께요.




1. 백사장해수욕장 



 안면도 갈만한곳 그 첫번째는 백사장해수욕장인데요. 안면대료를 지나 안면도로 들어가면 만나게 되는 첫번째 해수욕장입니다.


 고운백사장이 넓게 평쳐지는 가운데 해변 갯바위에서는 다양한 바다 생물을 볼 수 있는데요. 백사장 해수욕장 주변의 소나무 숲은 그 경치가 좋아 사진찍기에 좋은 포토존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도 갈만한곳 두번째는 바로 안면도 자연휴양림인데요. 안면도에는 바다 뿐만 아니라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휴양림이 있습니다. 울창한 숲으로 둘러 쌓인 휴양림을 조용히 걷다 보면 일상의 번뇌를 벗어던지고 힐링을 할 수 있는데요. 


 특히 휴양림을 가로지르는 '스카이 워크' 가 설치가 되어 있어 하늘로 높게 뻗은 나무 높이의 중간 이상에서 그야말로 나무가 만들어내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오랫동안 걸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삼봉해변



 안면도 갈만한곳 세번째인 삼봉해변은 아주 넓은 해변이 주는 뻥 뚫리는 감동과 함께 탁트이고 시원한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곳 입니다. 


 해안가에 있는 봉우리 이름이 '삼봉' 이라 삼봉해변으로 불리는데요. 이곳은 해안을 따라 1004M로 이어진 '천사길'이 유명한데요. 머리를 식히며 산책을 하기 좋아요.



4. 꽃지해수욕장



 서해안 3대 해수욕장 중에 하나인 꽃지해수욕장이 안면도 갈만한곳 네번재 인데요. 실제로 가보면 해변 끝에서 끝까지 걷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로 아주 넓습니다. 


 해수욕장 맞은편에는 큰 바위 두개가 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 바위라고 불립니다. 썰물이 되어 물이 빠져나가고 나면 실제 걸어서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꽃지해수욕장도 다른 서해안 해수욕장과 같이 밀물과 썰물이 있어 바다가 깊지 않고 햇빛에 노출되었던 곳에 바닷물이 들어오다 보니 수온이 높아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할 수 있어요.



5. 백사장항



 안면도 갈만한곳 마지막은 바로 백사장항인데요. 대하랑꽃게랑다리 해상인도교를 통해 바로 옆 드르니항과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먹거리와 맛집들이 몰려있는곳입니다.


 맛있는것들을 다 먹고 난후에는 해상인도교에 올라가 넓게 펼쳐진 충청도 서해안 바다까지 한번에 감상할수 있는 코스 아닌 코스를 즐겨보실수 있는데요.



 또 백사장항에서는 어업을 끝내고 돌아온 선장님들이 수산물을 내리시거나 이런 수산물들을 경매하는 모습 등 이색적인 광경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특히 매년 가을 백사장항에서 대하축제를 하기 때문에 제철에 가시면 맛있는 대하를 마음껏 맛볼수 있답니다. 


■ 더 많은정보 알아보기



2019/08/23 - [여행정보] - 거제도 갈만한곳 알짜 모음 Best 5

2019/08/21 - [여행정보] -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힐링코스 Best 5

2019/08/19 - [여행정보] - 국내 당일치기 여행 딱! 맞는 곳 추천 Best 7

2019/08/08 - [여행정보] - 국내 당일치기 기차여행 알짜 추천 Best 3

2019/08/02 - [여행정보] - 경기도 가볼만한곳 추천 Best 5 데이트 코스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