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 흔하지 않은곳! ]

사용자 김사랑 기자 2019. 9. 26. 14:14





 성수기를 피해 비수기에 저렴하게 해외로 나가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1. 마카오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번째는 마카오 인데요. 11월은 마카오 날씨가 가장 좋은달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에 비해 온도는 높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선한 날씨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마카오는 과거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은 영향으로 에그타르트가 아주 맛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로드 스토우 베이커리' 가 매우 유명한 체인이라 할 수 있어 마카오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항공권 싸게사는 꿀팁 알아보기



2. 바르셀로나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번째는 바르셀로나 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보다 우리나라에 더 잘 알려져 있는데요.



 스페인은 유럽남부에 위치를 해있기 때문에 겨울에도 날씨가 화창하면서 따뜻합니다. 특히, 바르셀로나는 해안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비치뷰도 좋고 해산물 맛집도 많기로 유명합니다. 



 먹을거리 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는 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 카사바트요 같은 가우디의 유명한 건축물이 많기 때문에 볼거리도 풍부하답니다.



3. 인터라켄



 11월에 눈을 볼수 있는 스위스 인터라켄 이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 인데요. 스위스는 기본적으로 자연이 청정하기 때문에 눈 또한 너무 깨끗해서 먹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인터라켄 에서는 산악기차를 타고 융프라우 를 갈 수 있는데요. 융프라우는 해발 고도 4천미터가 넘는 고산 봉우리 입니다. 




4. 파리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으로 프랑스 파리를 넣은 이유는 바로 여행 비수기이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파리는 너무나도 유명한곳 이기 때문에 자칫 여행객들이 많을 때가면 유명 관광지는 거의 2시간을 줄서서 기다리는 일도 흔한데요. 



 11월에 가면 여유를 즐기면서 박물관이나 맛집을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가 있어요. 저렴한 항공권에 같은시간에 가볼 수 있는곳이 더 많기 때문에 효율이 좋은 여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항공권 싸게사는 꿀팁 알아보기


5. 하이난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을 지닌 중국의 최남단 섬, 하이난이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다섯번째 인데요. 하이난은 사실 1년 내내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곳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1월 뿐만 아니라 겨울 찬바람이 싫으신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이난에는 대규모 삼림공원과 워터파크, 오색 식물원, 해변 등  즐길 거리가 매우 다양하고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많이 추천되는 여행지 인데요. 물가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5성급 호텔에 머무르실 수 있답니다.



■ 해외여행지 추천 더 많은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2019/07/07 - [여행정보] - 항공권 싸게 사는법 꿀팁 6가지

2019/09/08 - [여행정보] -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Best 7

2019/07/28 - [여행정보] -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4

2019/07/25 - [여행정보] - 9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4

2019/07/08 - [여행정보] - 7월 8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7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