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6 알짜만 모아보기!

사용자 김사랑 기자 2019. 9. 30. 02:42

 

 12월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6 을 한번 알아볼께요.




 1. 괌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번째는 바로 괌입니다. 12월의 괌은 간혹 비가 오기도 하지만 대체로 맑은데요. 12월부터 5월까지는 건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여행을 하기에는 아주 좋은날씨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날씨뿐만 아니라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쇼핑과 휴양, 이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러 따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비교적 짧은 비행으로 (약 4시간 30분) 괌에 도착하셨다면 보트 위에서 태평양을 누비는 야생 돌고래 떼를 만나 보기도 하고, 노을이 지는 해변가 주변 카페에 앉아 태평양의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여행의 여유를 느껴볼 수도 있습니다.


▶ 항공권 싸게 사는법 꿀팁 6가지



 2. 대만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번째는 대만인데요. 12월에는 대만의 평균기온이 17도로 우리나라의 늦가을 수준이면서 1년 중 비가 가장 적게 내리는 달이기도 하여 여행객들의 발길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치 중국과 일본을 섞어 놓은것 같은 독특한 분위기가 대만의 특징인데요. 대만의 가로수길이라 불리는 동취에서 대만 사람들의 삶을 느껴보기도 하고, 오랜역사를 지닌 타이난에서 쩡씽제 거리를 걸으며 대만의 정취를 느껴보기 좋습니다.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약 2시간 30분)으로 부담 없이 다녀오고 싶다면 12월 해외여행지 로 고려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카카오페이 환전 카카오뱅크 환전 방법 한눈에 정리!


 

3. 카오락



 11월부터 5월까지만 출입을 허가하는 태국 카오락의 시밀란 섬이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 인데요. 현재까지 자연 그대로 모습으로 보존이 아주 잘 되어있어 진정한 청정지역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이 섬에서는 사실 무언가를 하지 않더라도 자연이 주는 선물에 그저 감탄만 나오게 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시밀란 섬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자면, 시밀란의 9개 섬을 돌며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것과 스노쿨링 후 9개 섬들 중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8번 섬에서 시밀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한 해 동안 쌓인 피로를 씻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Best 7



4. 핀란드



 겨울이 되면 마치 동화속 나라로 변하는 핀란드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네번째 입니다. 오로라 투어, 이글루 마을, 산타 마을 등 비록 운이 좋아야 볼 수 있는 오로라지만, 북극권에 있는 핀란드는 오로라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중 한곳으로 꼽힙니다. 



 이글루 마을인 칵스라우타넨 아틱 리조트 역시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 인데요. 유리로 된 이글루 침대에 누워 쏟아질 듯한 밤하늘의 별과 황홀한 오로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라플란드에 있는 산타 마을인 로바니에미에 가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이색 체험인 순록 썰매를 탈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5. 프라하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다섯번째는 바로 체코 프라하 인데요. 중세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프라하의 거리에 겨울이 오면 낭만이 극대화 됩니다. 



 겨울에는 관광객들이 별로 없어 고즈넉함이 흐르는 중세 거리를 구석구석 탐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프라하를 여행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약 한달 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 때문인데요. 각 광장마다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와 눈이 쌓인 거리에 수놓아진 반짝이는 조명과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모닥불 등이 더해져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 반드시 알아야할 기내 반입 금지 품목 ( 기내수화물 액체 , 위탁수화물 스프레이 등 )



6. 알버타주



 천혜의 자연환경과 뛰어난 설질을 자랑하는 캐나다의 알버타주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여섯번째 입니다. 캐나다는 사실 이미 오래전부터 겨울 여행지의 메카로 명성이 높은데요. 



 그 중 알버타주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부터 미식과 휴식까지 모두 만족시켜주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알버타의 명소인 밴프 국립공원은 겨울이 되면 최대의 스키장이 되는데요. 자연경관을 보며 스키를 타는 특권을 누릴 수 있고 넘어져도 아프지 않은 푹신한 눈을 자랑 합니다. 


 

 또한 스노우슈즈 , 스노우모빌, 개썰매 등을 체험하며 수북히 쌓인 눈 더미 속에 파묻혀보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고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100년 전통의 노천 온천인 '밴프 어퍼 핫 스프링'에서 장엄한 로키산맥을 보며 오넌욕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위에 얼었던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습니다. 


■ 해외 여행지 더 많은정보 알아보기

 

2019/09/26 - [여행정보] -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 흔하지 않은곳! ]

2019/09/08 - [여행정보] -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Best 7

2019/07/28 - [여행정보] -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4

2019/07/12 - [여행정보] - 토스 환전 우대 수령 방법 꿀팁 정리 !

2019/07/12 - [여행정보] - 카카오페이 환전 카카오뱅크 환전 방법 한눈에 정리!

2019/07/05 - [여행정보] - 반드시 알아야할 진에어 수화물 규정

2019/07/07 - [여행정보] - 꼭 알아야할 동남아 여행지 추천 Best 1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