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2월 해외여행지 추천 고민할 필요없는 곳 Best 5

사용자 김사랑 기자 2019. 12. 2. 00:25

최근 저가항공사가 많이 생기면서 해외여행도 저렴하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를 한번 알아볼께요.



1. 베트남 다낭



 2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번째는 바로 베트남 다낭인데요. 다낭은 최근 한국인들에게 아주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어서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아마 동남아 여행을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좀 덜한 곳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한국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놀거리와 볼거리도 많은 다낭은 물가도 저렴해서 적은 금액으로 황제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2월 해외여행지 추천 다낭에는 바나힐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바나힐은 바나산을 뜻하는 것으로 산에 바나나 나무가 아주 많아서 그렇게 부른다고 해요. 바나산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가 있는데 이 케이블카가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로 유명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산을 올라가면 마치 유럽에 온듯한 분위기의 썬월드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곳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실내에는 놀이기구도 있고 야외에는 식당들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곳곳에 코스튭 복장을 입은 캐스트가 있어서 사진찍고 놀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바나힐 다음으로 다낭에서 가봐야하는 곳이 바로 호이안 올드타운인데요. 호이안은 다낭 시내 기준에서 택시타고 20~30분 정도 가면 있는 곳이예요. 다낭 여행을 가시면서 많이 들리시는 곳이기도 한 이 올드타운은 가운데 흐르는 강에서 소원초를 띄우기도 하고, 야시장에서 먹거리들과 다양한 소품들도 구경하기도 좋고 1시간에 2만원도 하지 않는 마사지 받으며 힐링하기 매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석양이 지고 이곳저곳에서 폭등의 불이 들어오면 동남아 특유의 분위기를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법 꿀팁 6가지



2. 사이판



 2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번째는 바로 사이판 입니다. 사이판을 괌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발달이 덜 되어 자연에 가까운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부분 자연에 영향을 받는 투어상품이 대부분 입니다. 특히,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사이판에 갈때 날씨가 좋은 타이밍에 잘 맞춘다면 아주 성공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데요. 대신 날씨에 따라 여행 대부분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날씨에 많이 의존하게 되는 단점은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판의 건기에 속하는 2월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사이판의 밤은 너무나도 환상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이판 카노아 바베큐 디너쇼, 그리고 사이판 별빛투어를 추천 드려요. 카노아 바베큐는 카노아리조트 내에서 진행되는 바베큐 디너쇼인데요. 공연도 즐겁고 흥미로우면서, 1인 1스테이크와 랍스터가 제공됩니다. 



게다가 간단한 샐러드바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이것이 강력하게 추천되는 이유는 바로 이 공연과 음식을 즐기면서 보는 선셋이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활홀한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별빛투어의 경우에는 새카만 밤하늘에수놓아진무수히 많은별들을 보면 감동할 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만약 실제로 가서 보시면 생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업청난 감격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요.



3. 이탈리아 베네치아



2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입니다. 베네치아의 겨울은 여름만큼 관광객들이 붐비지가 않는데요. 그러나, 2월에 열리는 베네치아 가면축제 시기에는 이야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화려한 가면과 중세 복장을 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가 있는데요. 이 베네치아 가면축제는 12세기에 처음 시작되었다고 하니 무려 800년이 훌쩍 지난 지금까지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 이 축제를 위해 1년을 기다린다고 할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에 이탈리아를 가게 되신다면 꼭 베네치아에 들러 가면축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항공권 싸게 사는법 꿀팁 6가지



4.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두바이가 2월 해외여행지 추천 으로 소개드리는 이유는 이 시기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이기 때문입니다. 두바이 현지인들에게도 2월은 야외활동을 가장 많이 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오전에는 시티투어를 즐기고 오후에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칼리파에서 하는 낭만적인 분수쇼를 감상하면 아주 특별한 하루가 될 수 있는데요. 좀 더 활동적이고 이색적인 사막캠핑 역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2월에는 재즈 페스티벌과 푸드 페스티벌까지 연달아 개최되기 때문에 여행계획을 잘만 세운다면 볼거리가 넘쳐나는 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5. 홍콩



 백만불짜리 야경을 가진 홍콩이 2월 해외여행지 추천 다섯번째인데요. 이 시기에는 강수량도 적고 기온과 습도도 낮아서 부담없이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홍콩은 세계적인 관광명소인 만큼 쇼핑을 하거나 맛집 탐방을 하더라도 디즈니랜드를 가더라도 하루가 정말 짧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2월에는 설 축제가 있기 때문에 불꽃놀이 같은 볼거리가 더더욱 풍성해 집니다. 특히 홍콩의 설축제는 그 스케일이 정말 남다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2019년 12월인 현재 홍콩은 국내 정치이슈로 여행을 하기에는 아주 위험한 상황이긴 하지만 상황이 잘 해결되고 다시 평온을 찾으면 여행을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내용이 유익했다면 아래 '공감' 꾹 부탁드리고, 이하 더 많은내용 확인 부탁드려요.

■ 1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Best 7

■  반드시 알아야할 기내 반입 금지 품목 

■ 항공권 싸게 사는법 꿀팁 6가지


댓글
댓글쓰기 폼